생활정보 / / 2024. 1. 31. 22:31

초코파이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호텔 디저트 부럽지 않아요~

728x170

초코파이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호텔 디저트 부럽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선데이하우스입니다.

워낙 초코파이를 좋아해서 집 한구석에 박스채 놓고 한두 개씩 

쏙쏙 빼먹고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초코파이지만

좀 더 식감은 좋게 비주얼은 여느 카페 메뉴 부럽지 않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재료

초코파이 2개, 딸기, 슈가파우더 

 

 

 

 

재료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초코파이 2개만 있으면 됩니다 

그냥 초코파이로만 해도 되지만

저는 좀 더 카페 비주얼이 나게

딸기와 슈가파우더를 이용해봤어요 

일단 초코파이를 뜯어서 접시에 올리고

 

 

 

 

두 개를 겹쳐줍니다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0초만 돌려줍니다 

 

좀 더 돌려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너무 녹으면 비주얼이 좀 그래서

저는 딱 20초가 적당하더라고요 

20초 후 모습...

진짜 비주얼만으로도 녹아버리네요 

흘러내리는 마시멜로가 포인트!

이렇게만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 

저는 이왕 먹는 거 나름 데코를 해봤어요

 

 

 

 

딸기 2개를 잘라서 초코파이 위에 올려줍니다 

슈가파우더는 채에 한번 걸러주었어요 

톡톡 뿌려주기만 하면 끝!! 

여기서 포인트는 데코를 하실거라면 미리 재료를 준비해 주세요

전자레인지 돌리는 게 딱 끝나면

바로 데코를 올려주어야 파이가 굳지 않고

흐물흐물 부드럽게 맛볼 수 있어요 

비주얼이 나쁘지 않지요?

손님 오셨을 때 후식으로 내놓아도 좋을 거 같아요

아침에 저는 간단하게 이렇게 멜팅 초코파이와 

커피 한잔 내려서 먹곤 해요 

 

흘러내리는 마시멜로가 포인트!!

진짜 이것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초코파이 2개 순삭~ 

그냥 초코파이를 먹을 때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니 진짜 신세계네요

 

 

 

 

아이들한테도 하나씩 만들어줬더니

보기 좋은 비주얼에 아이들이 더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멜팅 초코파이!

꼭 한번 만들어서 커피와 함께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