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11. 29. 22:12

스웨덴 왕실이 사랑한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 비누'

728x170

스웨덴 왕실이 사랑한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 비누'

 

안녕하세요. 선데이하우스입니다. 

오늘은 빅토리아 스칸디나비안 솝사의

뉴 스웨덴 에그팩 비누를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에는 비누는 손 씻을 때만 사용했었는데

핸드워시가 나오며 비누는 점차 사용하지 않게 되었어요 

하지만 요즘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미세플라스틱 등등에 관심이 생기며

다시 비누로 돌아가고 있어요

 

 

 

 

그러다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비누!

저는 몰랐던 제품인데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빅토리아 스칸디나비안 사의

뉴 스웨덴 에그팩 비누!

 

10년 전쯤에 유명했던 에그팩비누인데

한번 입문하면 절대 끊지 못한다고 하지요

저는 드디어 입문했답니다 

스웨덴 전통 달걀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제품으로

피지관리, 일시적 모공 수축과 탄력을 부여하여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고 해요

뭔가... 설명만 들어도 엄청난 녀석인 거 같아요

 

 

 

 

저는 이렇게 한 상자를 구입했는데

6개가 들어 있더라고요

포장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뭔가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6개가 들어 있지만 우리 가족 전부 사용하니 금방금방 없어져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적당량 거품을 내어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기!

5분 정도 후 세안하여 찬물로 마무리~

 

일주일에 2~3회 사용을 권장한다고 해요

(세안용으로 매일매일 사용도 가능)

오리지널은 민감, 지성용이고

뉴 에그팩은 건성용, 모든 피부용이라고 해요 

 

에그팩은 모공, 피지, 각질관리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수영을 다니며 얼굴에 울긋불긋하게 뭐가 많이 나서

이 비누로 바꿔봤더니 확실히 효과는 있는 거 같아요

 

꾸준히 사용해 보니 피지나 모공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거 같고

세안하고 나면 뽀득뽀득 산뜻하더라고요

폼클렌징 쓰다가 이거 쓰면 폼클렌징을 쓰기 좀 힘들기도 했답니다 

(화장이 두껍다면 다른 제품과 같이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거 한박스만 구입한 거 같은데 이것저것 샘플로 많이 왔어요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은 에그팩비누와

바디팩 비누가 들어 있었어요

 

 

 

 

얼굴에만 팩 하니? 난 바디에도 팩 한다! 라며

바디팩비누도 출시되었나 봐요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귀요미 케이스도 있네요

이렇게 휴대하고 다니기 좋을 거 같아요 

에그팩비누 보관 케이스도 있는데

살짝 촌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잘 사용해 볼게요 

순한 맛에 사용하기 좋은 에그팩 비누!

세정력도 좋고 사용 후 얼굴이 촉촉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살짝 물 적시면 비누에 거품은 엄청 잘 나는 편이고

단점은 그다지 찾기 힘들었어요

(비누 크기가 작아서 금방 사용한다는 것?)

한몇 년은 빅토리아로 계속 갈 거 같아요

아침에 산뜻하게 세안하고 싶다면 이 제품 무조건 추천드려요

포장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내돈내산 리뷰>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