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9. 20. 22:41

서현 빨간물 콜레올로지 티 3개월 먹어본 후기

728x170

서현 빨간 물 콜레올로지 티 3개월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선데이하우스입니다.

20대엔 조금만 노력하면 살이 쫙쫙 빠지곤 했는데

30대엔 조금만 먹어도 몸이 무겁고 

20대 때처럼 살이 쫙쫙 빠지지 않네요.

또 식욕은 왜 이렇게 도는지....

그러다 알게 된 그것!!

라디오스타 보면 테이블에 놓여 있던 그 음료!

소녀시대 서현씨가 빨간 물을 들고 광고하던 그 음료!

 

 

 

 

저는 오전 운동을 주로 하기 때문에 오전 운동 전에 마시려고

콜레올로지 티를 구입해 봤어요 

콜레올로지 컷도 나름 만족하며 먹고 있는데요

신봉선 씨가 오전엔 빨간 물 한 통 마시고

자기 전엔 콜레올로지 컷을 2알 먹는다는 광고를 보았어요

아침 식사를 거의 하지 않아서 오전에 먹을 무언가를 찾았는데

콜레올로지 티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한 상자에 15포가 들어 있는데 가격은 35,800원이라

한포에 2,400원인데 가격이 다소 비싼 느낌이 들어서 망설였어요

매일 먹는다고 생각하니 한 달이면 7만 원이 훌쩍 넘고

거기에 콜레올로지 컷도 계산해야 하니 한 달 동안 먹는 가격이 상당하더라고요 

가격 생각하지 말고 즐기면서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해 보자고 결심했으니

일단 눈에 들어온 제품은 구입해 보기로 했어요

그냥 물에 타먹으면 되니까 오전 운동 전에 시원하게 한통씩 먹으면 딱 좋아요.

출근할 때 한통 타서 들고 다니며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나도... 이거 마시고 서현님 처럼 되고 싶다!! 

한 상자 따로 구입하는 것보단 3개 세트에

물통까지 묶어주는 제품이 제가 생각하기엔 가장 저렴한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하면 한 달 반은 마실 수 있어요 

물통도 깔끔하네요~

여기에 빨간 물이 들어가면 뭔가 나도 서현이 된 느낌~ 

콜레올로지 티는 체지방감소,

기억력개선, 혈행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은행잎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추출물이 들어가 있네요 

클레오스포스콜리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은행잎추출물은 기억력개선, 혈행 개선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와 있어요 

섭취량은 1일 1회 1포이고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어요

 

시원하게 물처럼 마시면서 다이어트하려고 해도

권장섭취량이 하루에 1포이니 물 대용으로는 안 되겠네요.

유통기한도 25년까지로 엄청 여유롭네요

보관은 서늘한 실온보관! 

이렇게 한 상자에 15포가 들어 있어요 

하루도 빼먹지 않으려고 저는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매일 아침 타 먹고 있답니다

 

 

 

 

벌써 3개월째 먹고 있네요 

그럼 전용물통을 깨끗하게 세척한 후 바로 물에 타보았어요

오전에 먹으라고 해서 저는 오전 운동 전에 한통 다 마시고 있어요 

가루 전체가 붉은빛을 띠고 있는데요

향은 상콤한 석류향이 나요 

가루가 잘 녹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찬물에도 가루가 쉽게 녹는 편이에요

뚜껑을 꽉 닫고 여러 번 세게 흔들어주니 잘 녹아요 

그리고 이렇게 순식간에 빨간 물이 되었어요.

뭔가 상콤한 느낌이 나면서 맛있어요 보이지요? 

마셨을 때는 오~ 맛있는데?라는 느낌은 전혀 아니고요

그냥 약간의 석류맛이 느껴져요.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한 정도.

식사하면서 같이 먹기엔 정말 안 어울릴 거 같아요.

 

그래도 이걸 마시고 있는 시간엔 다른 식욕이 생기지는 않았어요

포만감도 높은 편이라 딱히 배가 고프거나 하지 않아요 

 

 

 

 

아침엔 콜레올로지 티

자기 전엔 콜레올로지 컷!

제발.. 체지방 빠져라.. 

몇 번 흔들어주니 덩어리 진 가루 하나 없이 깨끗하게 잘 녹았어요

여기에 얼음 몇 개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면 좀 더 먹을만해요.

 

3개월 동안 먹으면서 느낀 점은

여기에 너무 의존하면 안 되고 보조 역할이면 OK

하루 운동량은 채우고 폭식하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면서

콜레올로지 티도 마시면 확실히 포만감은 좋았어요.

살이 쫙쫙 빠지는 느낌은 안 들고요...

같이 운동 병행하면서 건강하게 먹으면 참 좋을 거 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