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음식 / / 2017. 1. 16. 12:04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8층, 쥬라기파크

728x170



  안녕하세요. 


  주말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의 '쥬라기 파크'에 다녀왔어요.



  1월 2일부터 1월 18일까지만 전시한다는 정보를 들었는데, 마침 때가 맞아서 잘 다녀왔네요.



  실물사이즈라고 하는데, 전시 공간의 영향인지 실물 크기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크고, 움직이기도 하고, 아이들 데리고 다녀오기는 괜찮아요!



  생각보다 만족했던 나들이었습니다.


  ** 사진은 휴대폰으로 대충 찍었더니 많이 흔들렸네요. 



  

전시회 입구 안내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공룡!


티라노 사우르스도 있어요!


크아앙~



뼈만 있는 공룡도 있어요!



알에서 태어나는 공룡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트리케라톱스!

트리케라톱스는 눈을 깜빡이며 입을 벌렸다 닫았다 하면서, 고개를 끄덕여요.


위에 있는 공룡의 반대편 모습



다른 공룡들은 만지지 말라는 안내문이 있는데, 이건 만질 수 있어요!

매달려 있고, 가죽을 덧댄 스펀지 같은 느낌입니다.


모형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괜찮은 전시회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커다란 스크린에서는 '한반도의 공룡' 도 상영하고 있어요.

전시회장 입구에는 공룡 장난감들도 팔고 있습니다.



기대보다는 좋았던 나들이었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