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음식 / / 2022. 10. 27. 06:20

엄마'집밥' 생각나는 의정부맛집 '묵은지김치찜'

728x170

엄마 집밥 생각나는 의정부맛집 '묵은지김치찜'

 

선데이하우스입니다

의정부에 일때문에 다녀올 일이 있으면

항상 들르는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반찬이며 묵은지가 엄마 집밥이 생각나는 곳인데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 오늘소개해드릴게요

양푼매운갈비 의정부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9번길 10

open : 11시

TEL : 0507-1377-8908

주차장 : 협소

 

 

 

이 곳을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

양푼김치찜!

점심메뉴로 점심시간대에 가면 맛볼 수 있어요

김치찜을 주문하면 기본반찬이 4~5가지 정도 나오는데요

반찬마다 엄마 집밥 반찬 같아서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반찬은 그때그때 제철 식재료로 만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나물 반찬이 나왔어요

엄마 집밥 같은 어묵볶음

깻잎무침!

항상 변함없이 나오는 구운김까지!!

갓지은 밥에 묵은지 올려서 김싸서 먹으면 맛있는데

그 맛을 느끼게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알맞게 익은 무김치까지!!

 

 

 

 

저는 이 김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등장한 묵은지김치찜 2인분!

김치는 사장님이 국내산 김치로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담근 묵은지로 만들어서 김치찜이 진짜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집에서 하면 이 맛이 절대 안는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나는 김치찜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

일단 이렇게 김치가 포기째 들어가다보니

겉절이 김치로 만든 느낌이 아니라 제대로 묵은지김치찜의 맛이 나더라구요

 

 

 

 

가위로 싹뚝싹뚝 잘라서 밥에 얹어서 먹으면

진짜 어릴때 먹던 그 맛이 나더라구요

거기에다 목살이 이렇게 통으로 들어가다니!

목살은 한번 익혀서 나와서 한번만 살짝 끓여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부드러운 목살이 통으로 들어 있어서

한끼 식사로 든든해요~

가격도 착한데 이렇게 든든한 한끼라니!!

진짜 이 곳에 오면 정겨운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엄마 집밥 반찬에 묵은지김치찜!

얼른 드셔보세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