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12. 13. 22:16

냄새나는 반찬통에 '이것' 넣고 엎어놓았더니?! 대박!

728x170

냄새나는 반찬통에 '이것' 넣고 엎어놓았더니?! 대박!

 

안녕하세요. 선데이하우스입니다 

이것저것 반찬을 넣다 보면 반찬통에 냄새가 배어 버려요.

특히 냄새가 강한 김치 같은 경우는

한번 배이면 빼기가 정말 힘든데요

이럴 때 '이것' 버리지 말고 준비해 두었다가 사용해 보세요 

냄새나는 반찬통에 

'이것' 넣고 엎어 놓았더니?!

 

 

 

 

반찬냄새가 쏙~ 

그럼 시작해 볼게요 

매일 밥을 짓다보니 

매일매일 나오는 쌀뜨물!

쌀뜨물은 여기저기 사용할 곳이 많아서

절대 버리지 말고 모아두세요~

첫 번째 물은 버려주시고

두 번째 물부터 받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항상 쌀뜨물은 한쪽에 모아두고 있어요 

쌀뜨물 받아 두었는데

사용할 곳이 없다면 세안할 때라도 사용하면 

미백효과가 확실하다고 하지요 

냄새가 밴 반찬통을 준비해 주세요 

 

 

 

 

소량의 김치를 소분할 때 사용했더니

보이기엔 깨끗하지만 열때마다 냄새가 나요 

여기에 모아두었던 쌀뜨물을 부어주세요 

 

 

 

 

가득 채우지 않고 조금 여유공간을 두고 부어주셔도 괜찮아요 

뚜껑을 닫고 하루정도 방치해두세요 

중간에 한번 이렇게 뒤집어주면

뚜껑에 배어 있는 냄새까지 확실히 잡을 수 있어요 

정말 간단하죠??

 

 

 

 

냄새 나는 반찬통 미리 꺼내두었다가

쌀 씻을 때 쪽~ 따라주면 더 간편하겠죠?

반찬통에 냄새나는 데 그냥 사용하지 마시고

이렇게 쌀뜨물 넣어놨다가 사용해 보세요

냄새가 거짓말처럼 싹~ 사라져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